본문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하단 바로가기

상세보기
밤밭 노인복지관, '선배시민 전문자원봉사단' 발대식 진행
“노년에 함께 나누며 행복한 세상 만들기"
2023-04-17 13:13:14최종 업데이트 : 2023-04-17 13:50:43 작성자 : 시민기자   이예린
선배시민 단체 사진

선배시민 전문자원봉사단 발대식 기념사진 


수원시 밤밭 노인복지관(조성호 관장)은 지난 14일 '선배시민 전문자원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노인이 '선배시민'으로서 자원봉사를 통해 후배시민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발대식에는 백혜련 국회의원, 황대호 경기도 의원, 유재광, 이대선, 김소진 수원특례시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노인자원봉사단의 시작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선배시민 전문자원봉사단 발대식

선배시민 전문자원봉사단 발대식


밤밭노인복지관(조성호관장) 선배시민 자원봉사단은 총 4개 봉사팀으로 구성되었다. 공연봉사 3팀(밴드, 색소폰)과 시니어 기자단 팀으로 구성된 이들은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노인의 사회참여는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하다. 자원봉사를 통하여 다양한 소외 계층에게 재능나눔을 통한 사랑을 전하는 선배의 모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밤밭노인복지관은 선배시민 전문자원봉사단의 활동을 더욱 활성화하여 선배시민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밤밭노인복지관, 밤밭, 수원, 율전동, 선배시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전문자원봉사단, 자원봉사

연관 뉴스


추천 0
프린트버튼
공유하기 iconiconiconiconiconicon

독자의견전체 0

SNS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icon icon


 

페이지 맨 위로 이동